UPDATED. 2024-04-25 01:30 (목)
슈펜X위아이,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 공개
상태바
슈펜X위아이,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 공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0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슈펜이 아이돌 그룹 위아이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고 구매평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슈펜(SHOOPEN)이 ‘트와일라잇’(TWILIGHT)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위아이’(WEi)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슈펜(SHOOPEN) 제공]
[사진=슈펜(SHOOPEN) 제공]

 

슈펜 측이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위아이는 ‘아워데이즈(Our Days), 위아이의 하루’ 컨셉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슈펜의 대표 상품 ‘슈탠다드 스니커즈(SHOOTANDARD SNEAKERS)’를 착용해 각자의 화려한 개성을 뽐냈다.

 

[사진=슈펜(SHOOPEN) 제공]
[사진=슈펜(SHOOPEN) 제공]

 

슈펜은 "위아이가 착용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누적 300만 족 판매된 슈펜의 대표 상품 베이직 스니커즈에 5800명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해 7월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라면서 "출시부터 1년간 25만 족 넘게 판매되며 슈펜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했고, 귀여운 콩 캐릭터의 ‘비니즈 라인’, ‘플랫폼 스니커즈’ 등 다양한 라인으로 확장 출시했다"고 소개했다.

슈펜 관계자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슈탠다드 스니커즈와 위아이의 다채로운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화보”라며 “슈탠다드 스니커즈가 슈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은 만큼, 고객 소통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슈펜(SHOOPEN) 제공]

 

슈펜은 이번 위아이와의 화보 촬영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슈탠다드 스니커즈 구매 고객 중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해 위아이 친필 싸인 스니커즈, 현장 폴라로이드 사진 및 스니커즈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날 촬영된 위아이의 패션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