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 '트로트 대세' 임영웅X웰메이드 'RDS 다운 시리즈' 화보 공개 '착한 다운'은 이런것
상태바
[패션] '트로트 대세' 임영웅X웰메이드 'RDS 다운 시리즈' 화보 공개 '착한 다운'은 이런것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1.0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기업 웰메이드(WELLMADE)가 임영웅과 함께한 RDS다운 시리즈 화보를 공개했다.

5일 공개된 화보 속 임영웅은 웰메이드 RDS 다운 점퍼와 셔츠, 터틀넥을 함께 매치해 레이어드 룩을 선보였다.

임영웅이 착용한 웰메이드 RDS 다운 점퍼는 동물복지와 윤리를 생각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RDS 인증 충전재는 명확한 추적 시스템을 통해 전 공급 체인을 투명하게 관리해 인증받은 제품으로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은 우모만을 사용했다.

[사진=웰메이드 제공]
[사진=웰메이드 제공]

 

웰메이드의 ‘RDS다운’ 시리즈는 경량 다운 점퍼 및 사파리,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가볍고 따뜻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탁월하고 짧은 기장으로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최근 롱패딩의 인기가 저물고 기장이 길지 않은 패딩이 인기를 얻는 추세에 걸 맞춰 트랜디한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제품으로 볼 수 있다.

정장 스타일부터 세미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간결한 기장감으로 초겨울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기능성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임영웅과 함께하며 인지도까지 단숨에 사로잡고 있는 웰메이드의 ‘RDS다운’ 시리즈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모양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