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bhc치킨 제안,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콤보시리즈와 집관 어때요'?
상태바
bhc치킨 제안,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콤보시리즈와 집관 어때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0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프로야구 응원하면 떼려야 뗄 수 없는 음식 치킨. 야구의 꽃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bhc치킨이 ‘집관(집에서 관람)족’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5일 “오는 25일까지 예정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에 맞춰 11월 한 달 동안 치킨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2020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1,2차전 티켓이 매진되며 집관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하는 팬들이 더 많아졌다. 이에 bhc치킨은 집관족을 타깃으로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

[사진=bhc 제공]
[사진=bhc 제공]

 

가을야구는 지난 2일 시작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도 오는 30일까지로 배달의민족에서 bhc치킨 한 마리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bhc치킨을 선택한 후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쿠폰은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 한 달 동안 수량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치킨은 응원 메뉴로서 부분육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올라선 ‘콤보 시리즈’를 추천했다.

날개 부위와 닭 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는 날개, 봉,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장 핫한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골드킹 콤보’는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맥주와 잘 어울려 치맥 메뉴는 물론 응원 메뉴로 제격이라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