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1타 3대장 라이브 방송, 3연타 흥행"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1타 3대장 라이브 방송, 3연타 흥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05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1타 강사가 왜 거기서 나와?’

5일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는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등 과목별 1타 강사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이 공무원 수험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3연타 흥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1타 강사들이 3일간 연달아 출연한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참여 댓글 수가 3만 건에 육박했다. "이선재 강사는 기존 라이브 방송 평균 접속자 수 4배가 넘는 최대 접속자를 끌어 모았고, 이동기, 문동균 강사도 2배 이상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그간 강사들 라이브 방송이 시험 대비용 특강이나 해설강의 위주로 진행됐던 것과 달리 공단기는 공시생들 요구를 적극 반영한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기획해 강사와 학생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번 라이브 방송에선 과목별 학습 상담은 물론 수험생활과 관련된 고민과 궁금증을 주제로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 접수된 질의 및 실시간 댓글을 통한 다양한 질문에 강사들이 답하며 학생들과 교감을 나눴다.

수험생들은 “재방이 없기에 이선재 선생님만 믿고 보는 중입니다”, “이동기 선생님의 눈빛 만으로도 위로가 되네요”, “공부하느라 너무 우울한데 문동균 선생님 보면서 버티고 있어요”, “공단기 열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리뷰를 남기며 라이브 방송에 만족감을 표했다. 

공단기 관계자는 “수험생활에 지쳐 있는 공시생들이 1타 강사와 소통하고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 보내준 관심과 뜨거운 반응에 감사와 책임감을 동시에 느낀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목소리 하나하나 진정성 있게 귀 기울이고, 오직 공단기에서만 모실 수 있는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수험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