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다이소에서 미키와 미니,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박정부 대표가 이끄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나의 일상을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디즈니 다꾸시리즈’를 12일 선보였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가 주로 적용됐고, 다이어리, 다이어리 데코용품, 점착메모 등 총 40여 종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다이어리 상품은 다이어리 내지를 같이 판매해 가성비를 높였다. 3공, 6공 다이어리를 함께 출시했으며 6공 다이어리는 A5, A6 사이즈로 선보여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다이어리 파우치도 같이 판매해, 나만의 다이어리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다이어리 데코용품은 마스킹테이프, 데코스티커 등을 준비했다. 마스킹테이프는 메모타입, 우표타입, 홀로그램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권을 넓혔고, 마스킹테이프 나무홀더를 함께 구매할 수 있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다이어리를 알차게 꾸며주는 데코스티커는 지퍼백이나 파우치에 들어있는 상품들로 보관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꾸 뿐만 아니라 사무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착메모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케쥴 관리에 도움이 되는 요일 인덱스는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있고,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거나 세트로 구성된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다꾸가 처음인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꾸세트는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메모지, 투명엽서 등으로 구성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는 요즘,다이어리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다이소 디즈니 다꾸 시리즈와 함께 감성 가득한 다꾸생활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