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SPC그룹 파스쿠찌 '농가상생 프로젝트', 평창감자 활용 신제품
상태바
SPC그룹 파스쿠찌 '농가상생 프로젝트', 평창감자 활용 신제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허영인 회장이 이끄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강원도 평창 감자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SPC그룹은 16일 "이번 신제품은 우리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출시해 농가를 지원하는 SPC그룹 ‘행복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감자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법(What a tasty POTATO)’을 주제로 감자와 옥수수를 활용한 라떼에 치즈크림 토핑을 올린 ‘치즈 품은 옥감자 라떼’ 와 감자에 치킨 맛이 더해진 ‘스파이시 감자 포카챠’ 등 2종을 선보인다.

[사진=파스쿠찌 제공]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감자 제품 2종 세트 모바일 쿠폰(해피콘)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19일부터 30일까지 감자를 활용한 신제품 ‘혜택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농가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수매한 강원도 감자를 활용해 겨울철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