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박해진X박기웅 '투팍 토크여행', 라이브 채팅으로 만나요
상태바
박해진X박기웅 '투팍 토크여행', 라이브 채팅으로 만나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1.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네이버 오디오클립 랭킹 연속 1위에 빛나는 박해진X박기웅 '투팍 토크여행'이 팬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채팅을 진행한다.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실제로도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의 찰떡 호흡이 빛나는 '투팍 토크여행'이 오늘 오후 4시 청취자들과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라이브 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의 채널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채팅은 박해진과 박기웅 두 사람의 팬사랑을 보여주는 대표 이벤트다. 두 사람은 청취자들과 실시간 채팅과 함께 오디오클립 퀴즈, 깜짝 게스트의 채팅 참여 등 다양한 시간을 준비했다.

투팍 토크여행은 애교와 노래, 그리고 '한소절 솔루션'으로 오디오클립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온 김희재, 또한 박해진, 박기웅과 드라마 '꼰대인턴'의 인연을 이어 출연해 투팍 선배들의 애정 가득한 '건한몰이'를 탄생시킨 고건한, 여기에 강경윤 기자의 시원한 공감 솔루션 등 개성 있는 게스트의 출연으로 호평을 얻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이어 다재다능 게스트 정성호는 사연마다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으며, 박슬기는 에너지 넘치는 입담으로 투팍 선배들을 이끌며 "역시 박슬기"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최근 게스트로 합류한 배우 장현성은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러운 공감 솔루션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과 클립에서 연속 인기 랭킹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투팍 토크여행은 매주 5일간 각각 다른 게스트와 주제들로 다양한 사연을 전하며 공감의 순기능을 보여주고 있다.

"박해진 특유의 담백하고 진솔한 목소리와 박기웅만의 탄탄한 멘탈 미남다운 인성을 드러내며 게스트들보다 더 크게 웃고 슬퍼해 주는 것이 이번 투팍 토크여행의 스토리였다"는 제작진의 말이 그대로 전달된 '투팍 토크여행'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