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2 12:41 (금)
공영쇼핑, 생필품 전문 '필요한 마트, 필마트' 선보인다
상태바
공영쇼핑, 생필품 전문 '필요한 마트, 필마트' 선보인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1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공영쇼핑이 생활필수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19일 15시 30분, 숨화장지 30m 2팩과 프리미엄 물티슈 20팩을 행사가에 판매하는 ‘필요한 마트, 필마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 측은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좋은 가격과 좋은 구성에 판매해, 물가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며 "생필품 전용 프로그램인만큼 휴지, 치약, 세제, 수건 등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상품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영쇼핑의 설명에 따르면 ‘필요한 마트, 필마트’는 동일상품을 모바일로 2·3·4개 이상 구매하면 각각 할인율이 10%씩 늘어나 4개 이상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2건당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개 이상 주문한 상품은 별도 배송지를 설정하면 따로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매 방송마다 2종류의 생필품이 소개되며, 방송 중 게릴라 형태의 타임특가 코너를 마련해 방송 중에만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특템’ 찬스도 제공한다. 또, 게스트로 개그우먼 전영미가 출연해 전매특허 성대모사를 비롯한 다양한 개인기를 활용한 재미있고 유쾌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필요한 마트, 필마트’는 생필품의 국민물가 안정과 쇼핑의 재미 두 가지를 결합한 새 프로그램”이라며 “코로나19 시기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좋은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