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SPC그룹 CSR, 고객과 함께하는 아동주거 복지 캠페인
상태바
SPC그룹 CSR, 고객과 함께하는 아동주거 복지 캠페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허영인 회장이 이끄는 SPC그룹이 연말을 맞아 주거 빈곤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SPC그룹은 20일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SPC행복한재단'에서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발굴하는 활동으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 시 일정금액을 적립, 대신 기부하는 SPC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CSR)"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한 달여 간 진행될 예정이며 모금된 기부금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소외계층 주거개선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탭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 관계자는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다 해비타트와 주거환경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꾸준히 지원하는 등 CSR에 앞장 설 것”고 말했다. 

한국해비타트는 “아이들이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성장할 권리를 지키는 것은 우리 모두의 의무”라며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아동 복지에 관심을 가지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 계열 전 브랜드 약 6300여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SPC그룹은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온라인 사회공헌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