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5 10:31 (토)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이벤트-'A3:스틸얼라이브' 슈 아티팩트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이벤트-'A3:스틸얼라이브' 슈 아티팩트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이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일곱 개의 대죄 : GRAND CROSS'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절대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 스틸얼라이브’에 ‘슈 아티펙트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20일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로 '7대죄' 절대복귀 스페셜 스텝업 뽑기가 추가됐다"며 "80레벨의 6각성으로 성장된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등 필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진보스전 ‘멀린’ 리턴즈도 추가됐다. 멀린이 진보스전 보스로 다시 등장하며 멀린을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멀린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7대죄 절대복귀 스페셜 출석 보상에서 이용자들은 매일 10회 뽑기권을 10일 동안 획득해 최대 110회까지 무료 뽑기가 가능하며 200만 골드와 다이아 등 보상도 주어진다.

[사진=넷마블 제공]

7대죄 절대복귀 룰렛 이벤트에선 일곱 개의 대죄 멤버 중 멜리오다스, 고서, 킹, 반의 민트색 응원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민트 코스튬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해서 제작한 코스튬이다. 

이에 더해 이용자들의 성장을 보조하는 7대죄 절대복귀 성장 응원 이벤트도 열린다. "복귀 이용자들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영웅강화, 장비분해 성공확률을 높였으며 메인퀘스트 소모 행동력 50% 감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 게임이다.

넷마블은 또 모바일 MMORPG A3 : 스틸얼라이브에 슈 아티펙트 시스템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끈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슈 아티펙트는 보유하고 있는 슈에게 장착시켜 슈와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해주는 아이템이다. 영웅 등급 이상 슈에게 장착 가능하며 공격형과 방어형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넷마블 제공]

벨란고트 요새의 2부리그의 승용물도 새롭게 추가됐다. 벨란고트 요새 2부리그에서 1등을 차지한 길드에게 승용물 탑승 보상이 주어지며 다음 벨란고트 요새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소울링커 패시브와 특성룬 레벨이 기존 40레벨에서 50레벨로, 성소 최대 레벨이 기존 75에서 80으로 늘어났으며 오늘의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블루다이아가 소폭 늘어났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고대의 7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고대 슈를 소환할 수 있는 고대 태고의 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슈 조련사의 의뢰’ 이벤트에서는 실렌드 광산 등 주요 콘텐츠를 완료하고 '태고의 기운'을 획득해 슈와 관련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10일까지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5성 소울스타와 6성 소울스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더해 오는 26일까지 9일 동안 매일 160레벨 장비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