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2 22:37 (금)
롯데온(ON) 11월 마지막 할인행사 '블랙프라이데이'
상태바
롯데온(ON) 11월 마지막 할인행사 '블랙프라이데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온(ON)이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23일부터 27일까지 닷새간 ‘롯데온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해 시즌 인기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23일 롯데온은 "지난달 23일부터 전개한 ‘롯데온세상’을 비롯해 ‘11월 퍼스트먼데이’, ‘어게인 롯데온세상’ 등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할인행사로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지속적으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는 의미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롯데온 제공]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행사기간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전, 식품생활, 명품, 의류, 뷰티, 스포츠/레저, 유아동, 홈리빙 등 8개 상품 카테고리에서 선정한 120개 상품 구매 시 추가 카드 할인쿠폰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가전 대표상품으로는 LG전자 게임용 모니터를 비롯해 TV, 노트북 등을 판매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삼성전자, 애플, 필립스 등 인기 가전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명품 카테고리에선 롯데온이 병행수입한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가 대비 30% 낮은 금액에 상품을 준비했다. '프라다 사피아노 플랩 여성 장지갑’, '사피아노 모노크롬 숄더백’, '생로랑 여성 코트 클래식 파이톤탭 스니커즈’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겨울의류도 특가에 내놓는다. ‘폴로랄프로렌 걸즈 꽈배기 니트 가디건’, ‘라코스테 안감 기모 맨투맨’, ‘나이키 NSW 클럽 풀집 후드집업’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