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새앨범] '대학가요제 대상' 밴드 펄션 새싱글 해시태그 발매 '한번들으면 잊을수 없는 대중성'
상태바
[새앨범] '대학가요제 대상' 밴드 펄션 새싱글 해시태그 발매 '한번들으면 잊을수 없는 대중성'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1.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대학가요제 대상 출신 밴드 펄션이 새 싱글 '해시태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26일 소속사 핫도그 엔터테인먼트 측은 "펄션이 지난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싱글 ‘해시태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Pursean (펄션)의 새 싱글 해시태그는 펑키한 리듬을 기반으로 보컬 박마성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사진=핫도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핫도그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의 해시태그가 돼 기억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청량한 사운드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를 강조하며 대중성을 극대화했다. 누구나 들어도 쉽게 받아드릴 수 있는 만큼 대중적 인기도 기대해볼 만한 노래다.

해시태그의 작사 작곡 편곡에는 멤버 모두가 참여하면서 월션만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내는 곡을 완성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펄션은 박마성(보컬), 최홍(기타), 김범수(베이스), 김민재(드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지난해 '너만이'로 대학가요재 대상을 받았다. 현재는 핫도그엔터테인먼트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여러 활동을 모색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