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47 (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00만 유튜버 '펭수' 캐릭터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00만 유튜버 '펭수' 캐릭터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1.2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200만 유튜버 크리에이터 ‘펭수’와 손을 잡았다.

이정헌 대표가 이끄는 넥슨은 26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펭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남극에서 온 자이언트 펭귄 ‘펭수’는 EBS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인기 크리에이터다. 이번 제휴를 통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게임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다음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대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펭수’ 캐릭터와 ‘펭수의 해바라기’, ‘펭수 풍선’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펭수’ 캐릭터를 착용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이언트 펭수 대형 인형(10명)이나 자이언트 펭수 얼굴쿠션(50명)을 추첨 증정한다.

또 넥슨은 운전대를 잡은 ‘펭수’가 등장하는 메인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치열한 써킷 레이싱 장면으로 진지하게 시작되지만 알고 보니 1등 카레이서가 ‘펭수’라는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펭수 캐릭터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