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드리핀, 자체 콘텐츠 '게임왕' 공개… 예능돌 특훈 돌입
상태바
드리핀, 자체 콘텐츠 '게임왕' 공개… 예능돌 특훈 돌입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1.2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자체 제작 콘텐츠 ‘게임왕’을 공개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게임왕’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게임왕' 프롤로그에서 ‘침묵의 공공칠빵’을 진행한 드리핀은 예능을 모르는 데뷔 1개월 차 신인의 풋풋함을 발산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공개된 '게임왕' 1화에서 드리핀은 긴장감 넘치는 마피아 게임으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자신의 정체를 숨긴 마피아를 찾기 위해 각자의 촉을 발휘했지만, 게임 룰을 이해하지 못한 김민서의 잘못된 설명으로 싱겁게 끝을 맺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1화를 시청한 팬들은 "자체 콘텐츠라니 감동이다", "게임왕인데 게임 못하는 드리핀", "뭘해도 귀엽다" 등 유튜브 댓글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게임왕’은 게임 못하는 아이돌 드리핀이 ‘겜알못(게임을 알지 못하는 사람)’에서 ‘겜잘알(게임을 잘 아는 사람)’로 거듭나기 위한 자체 제작 콘텐츠이다. 드리핀은 ‘게임왕’을 통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게임을 도장 깨기 하며 예능 맞춤형 아이돌로 거듭날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저(Boyager)'로 데뷔한 드리핀은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홍콩, 베트남, 멕시코 등 11개 지역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을 뿐 아니라,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3위를 차지하는 등 '차세대 K팝 대표주자' 다운 글로벌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드리핀(DRIPPIN)의 자체 제작 콘텐츠 ‘게임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