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11 (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세븐나이츠 파이터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세븐나이츠 파이터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1.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이 세븐나이츠 영웅들의 파이터를 5종 추가했다.

권영식, 이승원 넷마블은 27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세븐나이츠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루디, 세인, 레이첼 등 세븐나이츠 영웅들의 파이터와 배틀카드가 새롭게 등장하며 델론즈와 아일린 등 2종은 다음달 3일부터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에게는 접속만 해도 레이첼 파이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넷마블 제공]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 보인다. 우선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콜라보 기념 러시 던전’에서 세븐나이츠 전용 스토리를 즐기고 콜라보레이션 기념 배틀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세븐나이츠 배틀카드 및 각인석을 제작할 수 있는 세븐나이츠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콜라보 기념 강림 던전’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AS퍼플 소울과 상급강화망치 등이 주어지는 ‘콜라보 기념 팀 릴레이 던전’도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와 보상도 함께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별도 공지 시까지 10일 동안 접속만 해도 100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