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19 (금)
남양유업, 중소기업과 상생 위한 '동반성장몰' 오픈
상태바
남양유업, 중소기업과 상생 위한 '동반성장몰'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홍원식 회장이 이끄는 남양유업이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남양유업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

남양유업은 지난 27일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라며 "5만여 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MOU)을 통해 이러한 상생형 온라인 플랫폼 동반성장몰을 사내 온라인망에 개설했다"고 소개했다. 

또 "임직원들이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중소기업과 남양유업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는 가운데, 임직원들에게 우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회사 수요 물품 구매 등을 통해 동반성장몰을 활성화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서로 돕고 상생하는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남양유업은 이어 "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매년 명절 기간 거래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하고 있다. 또 대리점과 상생을 위한 ‘협력이익공유제’ 및 ‘대리점주 자녀 장학금’ 제도 등 다양한 대리점 정책을 시행 중"이라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