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4 20:40 (목)
코리아나 화장품, 고민별 맞춤케어 '앰플엔 마스크' 출시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고민별 맞춤케어 '앰플엔 마스크'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0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이 탄력, 진정, 보습 등 피부 고민별 맞춤 앰플 성분을 담아 집중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를 선보인다.

유학수 대표가 이끄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코리아나 화장품이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마스크 5종’은 탄력, 진정, 보습 등 5가지 피부 고민별 맞춤 앰플 속 특허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에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각 제형에 특화된 마스크 시트를 적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100% 셀룰로오스 생분해 인증 시트, 순면 거즈 시트와 같은 식물 유래 소재의 시트를 사용했으며,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배제한 저자극 포뮬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앰플엔 마스크’는 전방위적 탄력 케어의 '펩타이드샷', 고보습 크림 텍스처의 '세라마이드샷', 결이 다른 진정력의 '센텔카밍샷', 산뜻하고 촉촉한 광채 케어의 '브이씨샷', 피부에 풍성한 수분 공급의 '히알루론샷'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요즘같이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에 특별한 날에만 써야 하는 것이 아닌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마스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앰플엔 마스크 5종과 함께하는 데일리 홈케어로 겨울철에도 빛나는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앰플엔 마스크 5종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