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오마이걸 아린-BYC 시너지, 겨울나기 영상 200만뷰 돌파
상태바
오마이걸 아린-BYC 시너지, 겨울나기 영상 200만뷰 돌파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0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BYC와 오마이걸 아린이 함께한 겨울 영상이 공개 2주만에 200만 뷰를 넘어서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윤성 대표가 이끄는 BYC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의 영상이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BYC 제공]
[사진=BYC 제공]

 

BYC는 지난달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린이의 겨울은 BYC로 따뜻주의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린은 심심한 집콕 라이프 중 BYC 제품들로 겨울을 준비하는 컨셉으로 매력을 과시했다. 아린은 겨울 필수템 ‘BYC 보디히트’, 입을수록 편안한 ‘BYC 속옷’, ‘BYC 스타킹’, 포근한 ‘BYC 프리스’ 등 BYC 제품들로 겨울 스타일링에 나섰다.

BYC는 지난 3월 아린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4월부터 아린과 BYC의 첫 만남, BYC 쇼핑몰 4주년, 광고 촬영 현장, BYC 아린 쿨웨어로 여름나기 등 17가지 컨셉의 다양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해왔다.

오마이걸 아린과의 시너지로 BYC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전체 조회수는 약 2000만뷰를 넘어섰다. 특히 BYC 쿨웨어와 함께 한 'BYC, 오마이걸 아린이의 여름일기!' 영상은 지난 6월 공개 이후 780만 뷰를 돌파하며 최대 조회수를 달성하기도 했다.

BYC 관계자는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아린과 BYC의 케미가 영상에 담겨 또 다른 재미를 만들어낸 것 같다”며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넓혀 나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