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6 22:54 (화)
2022년 개봉 영화 '안녕하세요 아저씨', 캐스팅 접수 시작
상태바
2022년 개봉 영화 '안녕하세요 아저씨', 캐스팅 접수 시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도브필름과 케이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제작하는 영화 '안녕하세요 아저씨'가 크랭크인한다.

'안녕하세요 아저씨'는 2016년도부터 도브필름 강사향 감독과 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이 심혈을 기울인 도브필름의 창립 작품이다. 오는 2022년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도브필름 제공]
[사진=도브필름 제공]

 

연출을 맡은 강사향 감독은 부산국제영화제 통역을 계기로 영화계에 입문해 '임전무퇴', '금정산', '안녕하세요 아저씨' 등으로 본격적인 시나리오 집필을 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강사향 감독이 이번에 직접 연출을 맡게된 '안녕하세요 아저씨'는 문학성이 짙은 작품으로 영화 대본 각색을 통해 대중 앞에 설 예정"이라면서 "요즘 코로나로 인해 사회분위기가 많이 위축되어 있다곤 하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는다는 말처럼 트라우마는 트라우마로 극복해 나가는게 옳다고 여겨 정면돌파로 투자·배급에 열정을 쏟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작사에 따르면 '안녕하세요 아저씨' 남녀 주연은 아직 비공개이며 조단역은 현재 캐스팅 중이다.

관계자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신선하고 다양한 배우들로 새로운 스타 발굴에 힘쓸 것"이라면서 "캐스팅은 공동제작사인 케이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프로필은 온라인과 제작사 방문으로 12월 1일부터 접수를 받고 있다"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