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이랜드 애슐리, '집콕족' 위한 홈뷔페 신메뉴 출시
상태바
이랜드 애슐리, '집콕족' 위한 홈뷔페 신메뉴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0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이츠 뷔페 브랜드 애슐리가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홈뷔페 신메뉴를 출시했다.

애슐리는 8일 "이번 홈뷔페 신메뉴는 홈파티 콘셉트로 구성해 선보이며, 이에 맞춰 기존 13개 매장에서 진행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국 43개 매장으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총 5개 세트로 구성된 홈뷔페 신메뉴는 2인용 시그니처 커플세트, 4인용 홈뷔페 패밀리세트, 5인용 홈뷔페 프리미엄세트 등 인원수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연인 혹은 소중한 가족들과 풍성한 연말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덧붙였다.

기존 인기메뉴를 중심으로 선보인 단품 딜리버리 서비스와 달리 메인요리(스테이크, 폭립, 파스타, 필라프, 치킨, 떡볶이 등)를 소비자가 직접 골라 다양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애슐리 인기메뉴 8종을 기본으로 세트당 최소 9가지, 최대 11가지 메뉴가 제공돼 집에서도 뷔페 같은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특히 "이번 홈뷔페 신메뉴에 포함된 '블랙 킹 스테이크'는 350g, '자이언트 글레이즈 폭립'은 약 35㎝로 푸짐한 양을 자랑해 온 가족이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강조했다.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홈뷔페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전국 43개 매장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해 집에서도 애슐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 반응을 살펴보고 메뉴 확대 및 신메뉴 개발과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애슐리 홈뷔페 신메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와 43개 매장 유선 주문을 통한 방문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애슐리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크로플, 치즈볼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