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나비' 사전 생성 이벤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나비' 사전 생성 이벤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0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소울워커’가 신규 캐릭터 정보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연다.

장인아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9번째 신규 캐릭터 ‘이나비’의 시놉시스와 프로필을 공개하고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9번째 캐릭터로 합류하는 이나비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메인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전투 타입 소울워커다. 스나이퍼 라이플 외에도 다양한 화기를 사용해 중장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스킬들을 선보인다. 기존 소울워커들이 대부분 근거리 전투 타입으로 구성돼 있었던 만큼 이나비를 통해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더불어 ‘2세대 소울워커’라는 이나비의 독특한 설정도 눈길을 끈다. 2세대 소울워커는 이나비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설정으로 각성을 통해 강력한 힘을 얻은 1세대 소울워커와는 다르게 훈련을 통해 만들어진 소울워커다. 이나비는 소울워커 세계관 속 대재앙인 ‘공백 사고’로 인해 부모님을 잃고 특수 기관인 ‘로드즈’에 의해 구출된 후 혹독한 훈련을 거쳐 소울워커에 버금가는 힘을 갖게 된 것으로 등장하며 이에 따라 명령에 절대 복종하고 의존증 적인 성향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소울워커 세계관에 이처럼 새로운 설정이 추가됨에 따라 향후 등장할 소울워커의 스팩트럼이 더욱 넓어지는 것은 물론 앞으로 진행될 스토리 또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나비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3일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에 앞서 이나비 캐릭터를 미리 생성해보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사전 생성 완료 시 이나비와 관련된 총 10차례 OX퀴즈를 풀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퀴즈에서 정답을 맞추면 ‘에너지 컨버터’, ‘비화의 고급 아카식’, ‘브로치 큐브’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생성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생성 감사 세트’를 지급한다. 세트에는 ‘이나비 전용 9단계 강화 트와일라잇 익스텐션 무기’를 포함해 ‘강화 파괴 방지 장치 30개, 비화의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귀속형 브로치 세트’ 등 활용도가 높은 총 6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강병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신규 소울워커 이나비는 이용자 여러분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설정과 스토리에 있어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푸짐한 혜택이 준비된 사전 생성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