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1 18:10 (수)
"다꾸족 모여라" 아성다이소, 2021 '다이어리 기획전' 진행
상태바
"다꾸족 모여라" 아성다이소, 2021 '다이어리 기획전'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1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다이소가 연말 '다꾸족'의 시선을 끄는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모음전을 준비했다.

박정부 대표가 이끄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성비 높은 다이어리 용품을 주로 선보여 다이어리, 스케줄러 등과 마스킹테이프, 데코스티커, 스탬프 등 총 80여 종을 만날 수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에 따르면 다이어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됐고, 스케줄러와 가계부 등 다이어리와 함께 구매하면 더 좋은 상품들이 마련됐다. 6공링파일은 A5 사이즈로 노트내지를 따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양장 다이어리, 캐릭터 다이어리 등을 같이 선보여, 지인이나 동료에게 선물하기 알맞고 개인스케쥴 관리에도 적당하다.

다이어리를 정리할 때 필요한 견출지와 접착메모지도 판매한다. 숫자견출지와 알파벳견출지는 견출지에 숫자와 알파벳이 적혀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접착메모지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깔로 구성돼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또, 다이소는 기분에 따라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여러 가지 디자인 마스킹 테이프를 소개했다.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마트)’는 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디자인 되어있어, 영수증 정리나 가계부를 작성할 때 같이 사용하기 좋다. 마스킹 테이프를 정리할 수 있는 마스킹 테이프 나무홀더도 같이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다이소는 미키와 미키 등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 된 디즈니 스탬프, 드라이 플라워 느낌이 나는 압화 스티커, 다이어리를 감성있게 꾸밀 수 있는 반투명 데코스티커 등을 마련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기다려지는 연말이 되면 다이어리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