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CJ오쇼핑, '홈쿡 열풍' 간편 조리가전 편성 확대
상태바
CJ오쇼핑, '홈쿡 열풍' 간편 조리가전 편성 확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1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최근 HMR(가정식 대체식품) 매출이 급증했다. 뿐만 아니라 집밥 수요가 늘고 레시피 동영상도 인기를 끌며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 족'이 급증하고 있다.

CJ오쇼핑은 확대되고 있는 간편 조리 기구 고객 수요에 대응해 12월 주방 가전 편성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왼쪽부터) 버논 베리굿팟, 리비에라앤바 멀티오븐, 휴롬 이지 착즙기 [사진=CJ오쇼핑 제공]
(왼쪽부터) 버논 베리굿팟, 리비에라앤바 멀티오븐, 휴롬 이지 착즙기 [사진=CJ오쇼핑 제공]

 

식사 요리 뿐만 아니라 홈 베이킹에 관심있는 고객은 오는 12일 8시 15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방송하는 '리비에라앤바 에어프라이어 멀티오븐'으로 근사한 레스토랑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 상품은 24L 대용량으로 빵, 피자, 쿠키 등 간식부터 고기, 생선 등의 고급 오븐 요리까지 가능한 기구이다. 내부가 4단 적재 구조로 설계돼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만들 수 있고, 투명창으로는 요리 과정을 계속 확인할 수 있다.

삼시 세끼 가족 끼니를 챙기느라 지친 고객을 위한 집밥 간편 조리용 가전도 준비돼 있다. '버논 베리굿팟'은 멀티압력쿠커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쉽게 밥·차·죽·삼계탕·갈비찜 등 다양한 요리가 완성된다. 오는 15일 오전 6시 45분 CJ 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방송 예정이다.

최근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은 '휴롬 이지 착즙기'로 채소와 과일 원액을 착즙해 섭취하면 좋다. 투입구가 넓어서 재료를 따로 손질해 넣지 않아도 되며, 거름 망이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이 제품은 11월 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5억 이상의 주문이 몰렸고, 올해 3월 2020년 신형 론칭 이후 CJ오쇼핑에서만 약 18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오는 19일 오전 7시 20분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경일 CJ ENM 오쇼핑부문 팀장은 "코로나 집콕 라이프에서 즐거움을 찾는 고객 중 요리를 취미로 즐기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요린이(요리+어린이)' 고객을 위해 간단한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성으로 실생활에 활용도 높은 주방 가전을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