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더카페, 미숫라떼·머스켓티 등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더카페, 미숫라떼·머스켓티 등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1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이츠 ‘더카페’(THE CAFFE)가 겨울을 포근하게 보낼 수 있는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더카페는 "이번 겨울 신메뉴는 기존 자체 점유율 1위 시그니처 음료인 ‘시크릿 라떼’의 밀크베이스를 활용한 ‘시크릿 미숫라떼’와 ‘시크릿 밀크티라떼’ 등 라떼 2종과 ‘생자몽 머스켓티’와 ‘제주 청귤 한라봉티’ 등 청량한 생과일 블렌딩 티 2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전했다.

 

[사진=이랜드 더카페 제공]
[사진=이랜드 더카페 제공]

 

더카페의 겨울 신메뉴 시크릿 미숫라떼는 부드럽고 신선한 우유를 베이스로 하는 시크릿 라떼에 다양한 곡물을 섞어 극대화된 고소함과 특유의 달달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시크릿 밀크티라떼는 풍부한 향을 지닌 스리랑카 홍차를 사용해 극대화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생자몽 머스켓티는 달달한 과육이 가득 씹히는 그린티 기반의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며, 제주 청귤 한라봉티는 제주의 향을 가득 담아 겨울에 가장 어울리는 향과 맛,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 메뉴로 선보인다.

 

[사진=이랜드 더카페 제공]
[사진=이랜드 더카페 제공]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겨울에 어울리는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찬바람에 어울리는 신메뉴가 더카페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카페의 신메뉴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든 아이스 음료의 경우는 기존 라지(L) 사이즈에서 마지막 한 모금까지 더 맛있고 크게 즐길 수 있는 킹(King) 사이즈로 제공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