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22:04 (금)
CJ오쇼핑, '원샷원킬' ASAP뷰티 콜라겐 스틱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원샷원킬' ASAP뷰티 콜라겐 스틱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새로운 이너뷰티 PB 제품인 ‘ASAP(아삽)뷰티’ 콜라겐 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ASAP’는 ‘가능한 빨리’라는 의미의 영어 ‘as soon as possible’의 약자로,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최적의 이너뷰티를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에 따르면 아삽뷰티 콜라겐 스틱은 사과(Apple), 딸기(Strawberry), 아로니아(Aronia), 석류(Pomegranate)의 4가지 과일 성분이 한 포에 모두 담겨 있으며, 여기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하루 권장량 1000mg과 프락토 올리고당 4000mg, 히비스커스 추출 분말까지 함유되어 있는 ‘원샷원킬’ 제품이다. 젤리스틱 타입으로 흐르지 않고, 물 없이도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CJ ENM 오쇼핑부문은 2019년 말부터 TV홈쇼핑이 아닌 온라인 판매 전용 PB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갈수록 모바일 비중이 커지고 있는 만큼 다변화된 수요에 맞춰 니치 마켓(틈새시장)을 노리는 특화된 PB를 선보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지은 CJ ENM M상품개발팀장은 “앞으로 ‘아삽뷰티’ 시리즈를 다이어트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군을 확대해 간편하고 빠른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 수요에 맞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