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22:04 (금)
메디안, '마스크 속 구취 잡는' 치약·마우스워시 출시
상태바
메디안, '마스크 속 구취 잡는' 치약·마우스워시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1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메디안이 입에서 나는 냄새인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롭게 선보이는 구취과학 치약은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된 요즘 예민해진 구취를 상쾌하게 바꿔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을 함유해 구취의 단기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구취가스 등을 감소시켜 입안에 깔끔함을 선사한다.

 

[사진=메디안 제공]
[사진=메디안 제공]

 

메디안에 따르면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 개선 효과율 81.55%,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 87.33%을 확인해 구취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임을 입증했으며, 구취의 기본적인 원인인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준다.

함께 출시한 메디안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빠르게 구취 관리가 필요한 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오설록 제주 유기농 녹차추출액을 함유했다.

메디안은 "치은염 예방과 치석침착 예방에 효과가 있는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유발가스 제거 효과자 비율이 85.7%,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은 78.6%인 것으로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는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