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넷마블 '모두의마블', 랜드마크 3단 합체 강력한 '머지 랜드'가 온다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 랜드마크 3단 합체 강력한 '머지 랜드'가 온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1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랜드마크를 3단 합체할 수 있는 신규 맵 ‘머지 랜드’가 추가됐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7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머지 랜드(Merge Land)’를 추가하는 등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머지 랜드는 같은 색상 보드판 위에 있는 랜드마크를 하나로 합쳐 강력한 머지 랜드로 만들 수 있으며 상대가 머지 랜드 중 어느 칸을 밟든 합산된 통행료를 징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특히 상대의 건물이나 랜드마크가 건설돼 있어도 이를 ‘페인트 스킬’로 빼앗아 자신의 머지 랜드로 만들 수 있어 끝까지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신규 리그 ‘주말 최강전’을 실시한다. ‘주말 최강전’은 매 주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개최되며 사용 금지 아이템을 제외한 최고의 조합을 완성하여 게임에서 이기면 코인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 광산’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00다이아’를 제공한다. 또 성장 코스 진행 시 신규 캐릭터 ‘코리’와 전용 ‘행운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