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쿠팡과 함께한 사연, 1등 채택 되면 상금이...?
상태바
쿠팡과 함께한 사연, 1등 채택 되면 상금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고객 체험수기 공모전을 연다. 

쿠팡은 "연말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고객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나의 쿠팡 이야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과 관련된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쿠팡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고 제출버튼을 누르면 된다. 

쿠팡과 함께한 사연이라면 주제는 관계가 없다. 예를 들어 깜빡 잊어버린 부모님의 생신상을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해결했던 기억, 로켓배송 덕분에 재택근무와 육아를 수월하게 해냈던 일 등이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내부심사를 통해 총 상금 2500만 원에 달하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며 "가장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 1명에게는 쿠팡캐시 1000만 원과 쿠팡 홍보 영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2등 2명은 쿠팡캐시 500만 원, 3등 5명은 쿠팡캐시 100만 원을 각각 받는다. 

쿠팡은 분량과 독창성 측면에서 일정 기준 이상의 사연을 제출한 모든 참가자에게 소정의 보답을 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새해 1월 초 쿠팡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된다. 개별로도 통보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잠시나마 고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경험을 많이 들려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