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SPC 파리바게뜨, 취향별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홈파티팩' 출시
상태바
SPC 파리바게뜨, 취향별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홈파티팩'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0.12.1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크리스마스 홈파티팩’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17일 "이번 패키지는 파리바게뜨 자체 가정간편식 브랜드 ‘퍼스트 클래스 키친(FIRST CLASS KITCHEN)’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프리미엄 와인 등 제품을 한번에 담아 간편하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탈리아의 전통 크리스마스 간식 ‘파네토네’를 담은 점이 눈길을 끈다. 파네토네는 이탈리아 밀라노 지방에서 먹는 크리스마스 전통 빵으로 빵에 건포도, 오렌지 껍질, 건과일이 박혀 있어 상큼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이번 패키지는 △파네토네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와 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375㎖) 2병으로 구성된 ‘파네토네 홈파티팩’ △달콤한 초코퍼지케이크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 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375mㅍ) 1병까지 구성한 ‘둘이서 홈파티팩’ △X-MAS 생크림 케이크와 다양한 포카챠를 담은 '포카챠팩', 라파주 와인 1병으로 구성한 ‘다같이 홈파티팩’ △선호도 높은 샌드위치들로 구성한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 있다. 

또 홈파티팩(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제외)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줄 패딩부츠를 무료 제공한다. 패딩부츠는 2일 전 점포에서 사전 문의 후 수령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연말 시즌은 홈파티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리바게뜨 패키지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