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성탄 맞이 '산타의 해결사 루'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성탄 맞이 '산타의 해결사 루'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1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의 해결사 루’가 추가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18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유니크 영웅 ‘산타의 해결사 루’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산타의 해결사 루는 크리스마스에 세계 곳곳으로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를 돕는 해결사인 사슴 수인 캐릭터다. 어린 시절 밀렵꾼들에 의해 가족을 잃은 과거를 가지고 있으며 추위를 많이 타는 탓에 코가 자주 빨개지는 점이 특징이다. 또 폭탄이 든 상자를 던지는 ‘선물 상자 투척’ 연계기를 펼쳐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이번 ‘산타의 해결사 루’ 업데이트는 픽업 영웅 ‘꽃집 아가씨 바리’와 전용 무기 픽업 소환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와 더불어 길드원끼리 ‘영웅 진화석’을 요청할 수 있는 ‘길드 진화석 요청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길드 진화석 요청 시스템’을 통해 ‘영웅’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화석’을 지원할 때마다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시즌성 전투 콘텐츠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19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신규 길드 레이드 ‘그랜드 홀’이 열리며 연말 휴가 콘셉트의 시즈널 던전 ‘카마존 랜드’가 오는 1월 14일까지 특별 이벤트와 함께 오픈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게임을 즐겨준 이용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인게임 재화 6000’젬’을 비롯해 다양한 고급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올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유머 코드, 퍼즐 방식의 흥미진진한 게임 요소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