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BYC 등 겨울 제안, 언택트 크리스마스 따뜻한 선물교환 어때요?
상태바
BYC 등 겨울 제안, 언택트 크리스마스 따뜻한 선물교환 어때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1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이동이 많지 않은 요즘 크리스마스 선물도 실용성 있는 제품들이 인기다. BYC는 품질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패션 양말부터 자연 유래성분의 한정판 화장품, 겨울철 보온성을 염두 한 방한화 등 패션·뷰티업계,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들로 고객들의 시선을 끈다.

BYC는 18일 “크리스마스 선물로 ‘BYC 국민양말 세트’와 ‘14가지 컬러의 장목 양말’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BYC 국민양말 세트는 화이트, 그레이, 레드, 블루, 머스타드 등 5가지 색상의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BYC 제공]

 

양말은 프리사이즈로 남녀 구분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하며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12월 새롭게 출시한 14가지 컬러의 장목 양말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엄격한 관리로 품질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미디움 기장의 양말은 아이보리, 베이지, 미디블루, 브라운 등 시크한 모노톤부터 밝고 따뜻한 웜톤까지 베이직하면서도 다양한 색감으로 크리스마스는 물론 4계절 내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는 게 BYC의 설명.

유해 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도 연말 및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의 8년간 올리브영 에센스 판매 1위을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올리브영의 수많은 에센스 가운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작년에 이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연말 및 수상 기념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잡티세럼’(70㎖) 본품 이외에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잡티토닉’(30㎖)과 ‘슬리핑팩’(20㎖)을 추가로 구성했다.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는 겨울 윈터 슈즈의 대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어온 ‘부띠’에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을 더한 '에코 부띠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에코 부띠 컬렉션은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에코 티볼’과 ‘에코 브이모션’을 인공 충전재로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물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편하다. 또한 밑창(아웃솔)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하이드로 스토퍼를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더불어 에코 부띠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 적용으로 가치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올해 유행하고 있는 플리스 소재를 겉면에 적용하는 등 개성 넘치는 독특한 스타일의 제품을 다양한 길이감과 색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만큼은 가족들과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다“며 “이동이 많지 않은 만큼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