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안다르, 혹한 추위 대비 '기모 위크' 특별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안다르, 혹한 추위 대비 '기모 위크' 특별 프로모션 시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2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안다르가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에 대비할 수 있는 ‘기모위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보온성 높은 안다르 레깅스 4종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신애련 대표가 이끄는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내년 1월 4일까지 ‘안다르 기모위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모 레깅스와 보온성 높은 팬츠 4종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특별 행사인 만큼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안다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상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 겨울철 원마일 웨어로 제격인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사계절 내내 입고 싶은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를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사진=안다르 제공]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에 따르면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고급 나일론 원사에 안다르 레깅스의 장점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안쪽 면을 기모 가공해 포근한 착용감과 극강의 부드러움, 뛰어난 보온성을 선사한다. 또 체형을 고려해 숏과 롱의 2가지 버전으로 고객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는 기모 안감의 뛰어난 보온 효과로 체온을 유지하며, 통기성은 퍼포먼스 시에 땀을 흘려도 상쾌한 느낌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는 오랜 시간 착용해도 답답함이나 조이는 느낌이 없어 일상생활이나 운동을 할 때 모두 편안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부츠컷 라인이 자유로운 활동성을 선사한다.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는 캐주얼한 무드의 멜란지 효과가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없애고 활용도를 강조해 판매 직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이어지고 있다.

안다르 측은 이번 행사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요가링 세트(요가링 2개), 요가링 세트와 마사지볼 세트(싱글볼+듀얼볼), 요가링 세트, 마사지볼 세트 포함 소프트 요가매트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고 덧붙였다.

연말 연시 따뜻하고 활동성 있는 겨울을 위한 ‘안다르 기모위크’는 21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