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공격형 영웅 '이브'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공격형 영웅 '이브'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2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이 추가됐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1일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 신화 각성 ‘이브’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심연의 사도’ 소속 ‘이브’는 인형사 ‘하얀 이브’와 인형 ‘검은 이브’ 한 쌍으로 구성된 공격형 영웅이다. 각성 스킬 ‘비원의 무도회’ 사용 시 적 전체에게 강력한 관통 물리 피해를 입히면서 대미지 일부를 흡혈하여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브’ 출시를 기념해 3주 동안 출석만 해도 ‘6성 (구)세븐나이츠 선택권’, ‘스페셜 만능 영혼조각’,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브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해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이브’와 ‘이브 영혼 조각’ 등을 제공하고, ‘이브’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각성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이브 영혼 조각(200개)’ 등을 지급하는 ‘이브 성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투기장’ 콘텐츠도 개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3대3 투기장’은 접속 시간에 관계 없이 언제든 참여 가능하고 대결 상대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