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4 13:44 (수)
'룰루랄라 전당포' 신예 홍지윤, '인생 네컷' 셀프 화보 공개
상태바
'룰루랄라 전당포' 신예 홍지윤, '인생 네컷' 셀프 화보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2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예 배우 홍지윤이 웹드라마 ‘룰루랄라 전당포’ 공개 기념으로 출연 배우들과 함께 ‘인생 네컷’ 콘셉트 셀프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되는 웹드라마 '룰루랄라 전당포'는 물건이 아닌 사람의 감정을 담보로 맡아 돈을 빌려주는 전당포를 소재로 한 판타지 코미디물이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JTBC '나의 나라' 등에서 활약한 홍지윤이 주인공 김채윤 역을 맡았다.

김채윤은 늘 과한 감정 몰입으로 어떤 장르든 신파 멜로로 만들어 버리는 눈물 많고 정 많은 작가 지망생.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룰루랄라 전당포에 '슬픔'을 맡기며 놀라운 변화를 겪는다. 다채로운 감정으로 캐릭터에 숨결을 불어넣을 홍지윤의 활약과 생기 발랄한 매력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사진=키이스트 제공]

 

이 가운데, 홍지윤이 스튜디오에서 셀프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극 중 문예창작과 동기로 호흡을 맞춘 문지후(민호 역), 양승호(창민 역)와 유쾌한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것.

특히 두 남자 사이에서 위트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낸 홍지윤의 비주얼이 시선을 집중시키며, 홍지윤을 중심으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룰루랄라 전당포'는 제작사 라제떼가 제작하고 토종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선정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지원(방송영상부문)의 4가지 프로젝트 중 하나로 23일부터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