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마리오아울렛, 슈즈 SPA 브랜드 '슈펜' 입점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슈즈 SPA 브랜드 '슈펜' 입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이 최근 3관 2층에 ‘슈펜’을 입점시켰다고 23일 밝혔다.

슈펜(SHOOPEN)은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의 슈즈 SPA(제작 유통 일괄)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홍콩,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해외 국가에 진출해 있다.

마리오아울렛에 입점한 슈펜은 누구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직장인 출근용 구두부터 트렌디한 슈즈까지 신발의 모든 것을 보여 주는 데 초점을 두었다.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뿐만 아니라 다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슈펜의 상품을 담당하는 MD는 “출근길 착장 조사, 고객 신발장 조사, 입점 고객 인터뷰 등을 통해 시즌 베이직 아이템을 설계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TPO(Time∙Place∙Occasion)에 맞는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슈펜 오픈 프로모션’으로 12월 23일부터 슈펜의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 슈펜 매장은 고객이 쉽게 고르고 마음껏 신어 볼 수 있는 셀프형 슈즈 라이브러리”라면서 “고객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슈펜 매장의 가격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