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페션] 네파, 활용도 높인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발매 '숏다운이 대세라도 롱다운은 필수'
상태바
[페션] 네파, 활용도 높인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발매 '숏다운이 대세라도 롱다운은 필수'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2.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도심이나 야외,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발매했다.

23일 선보인 네파의 겨울 롱다운 2종은 겨울 아우터의 역할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목적에 상관없이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심플한 라이프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된 안젤로 다운재킷은 긴 기장의 다운재킷으로 옵션 밴딩 벨트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다. 소매에는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밑단에는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공개된 화보에서 전지현은 블랙 안젤로 다운재킷에 스키니하게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하의 그리고 패딩 부츠를 코디하며 누구나 우아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겨울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샌드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 컬러로 출시된 쥬드 다운재킷의 경우 조금 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쥬드 다운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다운재킷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탈부착 후드 및 폭스퍼도 함께 있어 용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소매의 이너커프스는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고 밑단 사이드 지퍼가 움직임을 조금 더 편하게 서포트해주고 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롱부츠를 함께 코디하는 등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올해 다양한 길이의 다운재킷이 주목받고 있지만, 날씨가 추워질수록 많은 사람이 조금이라도 더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긴 기장의 롱 다운재킷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다.” 며 “네파가 이번에 선보인 안젤로와 쥬드 다운재킷은 심플함을 최우선으로 내세운 제품으로 어디서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다운재킷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격이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