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씰리침대,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매트리스 솔루션 제안
상태바
씰리침대,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매트리스 솔루션 제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한 '집콕'이 일상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즌이 돌아왔다. 사상 초유의 언택트(Untact, Un+Contact) 연말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해를 맞고자 하는 이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특히 우리 몸에 가장 가까이 닿는 가구인 침대는 한번 구매하면 최소 5년 이상 사용하는 만큼 제품의 내구성과 지지력은 물론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인지까지 폭넓게 고민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윤종효 대표가 이끄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침대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타입 별 맞춤 매트리스를 제안했다.

 

[사진=씰리코리아 제공]
[사진=씰리코리아 제공]

 

◆ 침대 위에서 모든 걸 해결하는 타입이라면?

2021년 소비 트렌드 중 하나로 꼽히는 ‘레이어드 홈(Layered Home)’은 집의 기능이 다층화되는 흐름을 뜻한다. 특히 침실은 단순한 수면 공간을 넘어 독서, 영화 감상 등의 여가 활동의 장소로 거듭나고 있다. 씰리침대는 "집 안에서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집콕족에게는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가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씰리침대가 작년 세계 최초로 출시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기반의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 매트리스가 적용돼 더욱 든든한 지지력이 특징이다. 상체가 올라가고 다리가 심장보다 높이 위치해 가장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무중력 자세’,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좋은 ‘상체 올림 자세’, 엎드린 자세에서 몸의 부담을 줄여주는 ‘하체 올림 자세’ 등 총 4가지의 자세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적용되는 매트리스에 따라 ‘프레지던트 플렉스’, ‘플렉스 펌’, ‘시슬레 플렉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씰리코리아 제공]

 

◆ 좁은 공간을 알뜰히 활용하고 싶다면?

비교적 좁은 공간에 거주하는 1인 가구를 비롯,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어 많은 가구를 배치할 수 없는 이들의 경우에는 여러 기능을 갖춰 공간 활용성이 좋은 다기능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에 씰리침대는 최근 롯데백화점과 협업 출시한 ‘투 웨이 베드(Two way bed)’를 추천하면서 "팔걸이와 등받이 쿠션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소파와 침대 모두로 활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투 웨이 베드'는 올해 창립 139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이 기본 매트리스로 적용돼 쿠션감을 강화했으며 원목과 건조 합판을 사용해 프레임의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세련된 그레이 컬러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며 방염 및 방수 기능을 갖춰 혹시 모를 오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씰리코리아 제공]
[사진=씰리코리아 제공]

 

◆  매일 밤 ‘푹’ 자고 싶은 수면 부족 타입이라면?

우리나라 성인의 약 96%는 권장 수면 시간에 못 미치는 잠을 잔다. 전자기기 등의 영향으로 수면의 질도 점점 낮아지고 있다. 씰리침대는 "고급 호텔에서 자는 듯한 숙면을 경험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Exquisite)’이 알맞다"고 밝혔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엑스퀴짓’은 씰리만의 차별화 기술이 모두 집약된 최상급 모델로 ‘최상의’, ‘아름다운’ 등의 의미를 지닌 이름에 걸맞게 마치 구름 위에서 자는 듯한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미국에서 특허받은 ‘ReST Ⅱ 티타늄 스프링’이 미세한 움직임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신체를 받쳐주며 밤새 일어나는 뒤척임마저 편안하게 지지해 준다. 매트리스 표면에는 항균 기능을 갖춘 ‘스마텍스’ 원단이 적용돼 오래도록 보송하고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씰리코리아 제공]
[사진=씰리코리아 제공]

 

◆  ‘감성파’ 당신에게 어울리는 매트리스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밋밋한 실내 공간에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디자인 가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씰리침대는 침대 하나에도 감성을 담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은 고객에게 최근 특별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레트로(Dazzling DLX Ti Retro)’를 제안했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레트로’는 1922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씰리 매트리스의 기존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빈티지 풍의 플라워 패턴이 적용됐다. 씰리침대는 "레트로 무드의 플라워 패턴은 네이비 컬러의 바탕과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하게 어울려 매트리스 하나로도 충분한 인테리어 포인트가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140여 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 수면 솔루션 기술을 지난 70여 년간 진화시켜 왔으며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 시장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2020년 기준 국내 약 100여 개가 넘는 백화점 및 아울렛, 대리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