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4 10:28 (화)
넥슨, 메이플스토리M-바람의나라 연 등 모바일게임 성탄 기념 이벤트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M-바람의나라 연 등 모바일게임 성탄 기념 이벤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이 크리스마스 기념 ‘메이플스토리M’, ‘바람의나라: 연’ 등 대표 모바일게임 이벤트를 연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3일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성탄절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카밀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보상 및 상점 구매를 통해 수집한 케이크 꾸미기 재료들을 활용해 유저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양의 의자를 만들 수 있으며 레벨 4까지 완성된 의자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영구 사용 가능하다.

[사진=넥슨 제공]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극지방’ 지역에 등장하는 ‘주정뱅이 산타’ 월드보스를 물리치면 기본 참여 보상과 ‘산타 양말’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산타 양말’ 사용 시 외형장비 ‘산타모자’, ‘산타복’, ‘빙암추(무기)’와 ‘외형변경권’, ‘머리 염색권’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등장하는 ‘성탄절 이벤트’ 미션을 완수하면 ‘성탄절 선물상자’를 최대 12개까지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성탄절 특별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또 2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등급 수호환수 ‘눈사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푸른보석(5000, 1만, 2만 개)’과 ‘[토끼 재봉사] 신비한 옷장(50개)’, ‘최상급 환수소환석(30개)’, ‘금전(1000만 전)’ 등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넥슨 제공]

 

‘V4’에서는 내년 1월 12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노우펭의 연말 홈파티’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 ‘스노우펭의 성탄절’에서 얻은 이벤트 재화로 신규 소환수 아이스펭을 획득하거나 전설 수정을 만들 수 있다. 또 네임드 처치 이벤트 ‘스노우펭의 의뢰’에 참여하면 희귀 마법서 등 신규 아이템을 얻는다. 같은 기간 두 번째 이벤트로 ‘Adieu(아듀) 2020 돌림판’을 진행한다. 실루나스 북부 지역과 루나트라 특정 지역에서 눈송이 조각을 모아 ‘아듀 2020 눈송이’와 교환한 뒤 ‘아듀 2020 돌림판’을 돌려 전설 장비, 마석 제작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성탄절 행복 미션’을 완료하면 ‘양말’을 지급하며 이를 ‘코스튬 티켓’, ‘신화++ 장신구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성탄절 선물 뽑기에 사용할 수 있다. 또 24일부터 1월 1일까지 ‘펫 소환권’, ‘불멸 ++ 장비 선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한 ‘특별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GM산타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용자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넥슨 제공]

 

‘FIFA(피파) 모바일’에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공격모드 5판 플레이’, ‘일반, 매니저 모드 2판 플레이’, ‘20골 득점’, ‘60분 플레이’ 등 ‘일일미션’을 완수하면 미션에 따라 ‘10만 TP’, ‘[FUTMAS] 랜덤 토큰(20개)’, ‘[FUTMAS] 플래티넘 토큰(3개)’, ‘50만 코인’ 등 개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일일미션’ 4종을 전부 완료하면 ‘[FUTMAS] 선수팩 94~99’, ‘엘리트 각성 재료(2개)’, ‘[엘리트 포함] 랜덤 강화 재료(50개)’ 중 하나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3일 전부 완료 시 ‘POTW 포인트(5개)’, ‘스페셜 찬스 이용권(120개)’, ‘[FUTMAS] 선수팩 96~102’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아이폰12, 에어팟 프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에 매일 응모할 수 있는 ‘카러플 슈퍼위크’ 연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다. 게임 내 랭킹전을 완주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매일 한 번씩 응모할 수 있다. 또 게임 누적 접속일수에 따라 ‘배찌 산타 코스튬’이나 ‘루돌프 썰매 장식’ 등 보상을 지급하고 연말까지 멀티 대전에 20회 이상 참여한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오라’를 제공한다.

‘트라하’에서는 내년 1월 13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전문기술 채집 등을 통해 일정 확률로 ‘선물 양말’ 및 ‘정체불명의 양말’ 아이템을 지급한다. ‘선물 양말’은 ‘희귀~전설 테라룬 상자’, ‘실리온의 가호’, ‘신화 소환수/펫 소환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정체불명의 양말’ 상자 오픈 시 ‘소환수/펫 영웅~신화(10개)’, ‘정령카드 희귀~전설(3개)’ 등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출석만 해도 크리스마스 특별 탈 것 ‘빨간코 엘다바르 소환상자’, ‘신화 소환수/펫 소환상자(7개)’, ‘일반~희귀 테라룬 상자(10개)’, ‘실리온의 가호’, ‘무기 강화석(3개)’ 등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