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4 09:41 (화)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성탄 이벤트, 접속만 해도 선물이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성탄 이벤트, 접속만 해도 선물이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마술양품점’이 성탄 맞이 선물 보따리를 푼다.

장인아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4일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는 유저들이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점심과 저녁 2회에 걸쳐 마나와 나침반, 리치 뽑기 티켓 등 풍성한 접속 보상을 지급해 연말까지 부족함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또 기존 랭킹전의 보상을 대폭 상향해 지급하는 스페셜 랭킹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시즌별로 랭킹전 상위 100등안에 진입한 유저들은 기존의 보상보다 최대 10배까지 상향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급 대상 랭킹전은 개인 랭킹전 3종과 길드 랭킹전 1종이 모두 해당되며 24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더욱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전세계인의 축체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술양품점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 채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