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8 16:20 (월)
"우리 아이 첫 반찬" 남양유업, '케어비 영양반찬' 론칭 이벤트
상태바
"우리 아이 첫 반찬" 남양유업, '케어비 영양반찬' 론칭 이벤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0.12.2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홍원식 회장이 이끄는 남양유업의 영유아식 브랜드 케어비가 이유식에 이어 ‘영양반찬’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아기 먹거리 전문기업 남양유업이 지난 3월 새롭게 런칭한 구독 형태 맞춤형 영유아식 브랜드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서비스를 제공 중인 가운데 지난 22일 이유식을 마친 15~36개월 아이들을 위한 영양반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남양유업은 "케어비 영양반찬 서비스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밸런스 식단’과 유전자 분석을 통해 필요한 영양을 더한 ‘영양맞춤 식단’을 제공한다. 특히 반찬 기준으로는 국내 최다메뉴 100종으로 구성된 가운데 전 세계 다양한 요리 메뉴도 접할 수 있는 등 차별화된 식단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케어비 영양반찬 이벤트는 내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케어비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며 △케어비 영양반찬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유전자분석 키트 무료제공 및 맞춤 영양반찬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영양반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케어비 영양반찬 무료식단 제공 및 유전자분석 키트를 무료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영양반찬 서비스 론칭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는 케어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