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성다이소 CSR, 연말 맞아 따뜻한 마음 전했다
상태바
아성다이소 CSR, 연말 맞아 따뜻한 마음 전했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2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연말을 맞아 사회 취약계층에 위생용품, 방한용품 등 생활필수품이 담긴 '행복박스'와 연탄을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했다.

박정부 대표가 이끄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연말을 맞아, 구세군대한본영과 글로벌비전을 통해 사회 취약계층과 강원도 도계, 흥전지역 아동센터에 행복박스 1200여 개와 연탄 2000장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구세군대한본영을 통해 보육원 시설 5곳과 사회복지시설 3곳에 행복박스 1100여 개를, 글로벌비전을 통해 도계, 흥전지역 아동센터에 행복박스 100여 개와 연탄 2000장을 전달했다. 이번 행복박스는 손 소독제, 칫솔 등 위생용품과 핫팩, 장갑 등 방한용품으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행복박스는 저소득층 가정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되고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모두가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복박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구세군, 글로벌비전 등 기관 및 민간단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나눔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