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요린이를 위한 멀티쿠커" 쿠쿠, '스피드팟' 홈쇼핑 론칭
상태바
"요린이를 위한 멀티쿠커" 쿠쿠, '스피드팟' 홈쇼핑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오는 29일, 현대홈쇼핑에서 요리 초보자도 빠르고 쉽게 고품질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구본학 대표가 이끄는 쿠쿠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 스피드팟 본품과 제품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70여 가지의 요리법이 담긴 레시피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쿠쿠는 "쿠쿠의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은 이미 해외시장에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쿠쿠의 멀티쿠커를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음식 취향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까지 그대로 담은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에 따르면 ‘스피드팟’으로 붙여진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빠른 시간 내 요리를 빠르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가스레인지에 일반 냄비로 갈비찜을 조리할 경우 일반적으로 90분 이상 소요되지만, 스피드팟을 사용하면 버튼 하나만 눌러 53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조리 도중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음식이 빠르게 완성돼 요리 초보자나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가정을 포함, 남녀노소 누구나 고품질로 조리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건강한 요리를 완성해준다.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그 다이얼 방식 조작부는 제품에 탑재된 16개의 기본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간단히 돌려서 바로 선택할 수 있고, 압력과 온도, 시간의 세부 설정이 가능해 더욱 섬세한 조리가 가능하다. 한 대의 제품으로 찜, 탕, 국은 물론 구이, 조림, 볶음, 수비드, 케이크, 요거트 등 70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리를 간단하고 편하게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스피드팟의 내솥과 뚜껑의 안과 밖 모두 스테인리스로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냄새가 배지 않으며, 모두 분리돼 간편하게 세척하며 항상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차세대 필수 주방가전으로 떠 오르고 있는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을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게 됐다”며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레스토랑 못 않은 고품질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집에서도 더욱 다양한 집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