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롯데백화점, 미리 준비하는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상태바
롯데백화점, 미리 준비하는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3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28일부터 2021년 1월 17일까지 전 점에서 2021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선물세트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한우는 10%, 굴비는 20%, 건강기능식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올 설에도 고향 방문을 선물세트로 대체하는 수요가 늘며 비대면 선물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이번 사전예약 판매에서 지난 추석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은 상품군인 한우와 건강기능식품 위주로 판매 품목수를 10%, 물량을 30% 이상 확대했다고 전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또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고가 명품 한우 선물세트도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최근 높아진 집밥에 대한 관심을 고려해 유명 생산자 및 맛집과 연계한 상품과 홈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등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품 한우2호’를 10% 할인가에, '올가 행복사과/배 혼합세트 2호’를 30%, ‘영광법성포 굴비세트5호’를 20%, ‘의성마늘 로스팜세트’는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와인과 비타민세트는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언택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1월 7일부터 20일까지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도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상품을 대폭 늘렸으며 온라인 전용 상품 물량도 50% 이상 확대했다.

이재옥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이번 설 사전예약 판매에서는 지난 추석 인기 품목 물량을 집중적으로 늘렸으며, 특히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고급 선물세트도 사전예약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