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안티에이징 세럼 출시
상태바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안티에이징 세럼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3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건조한 날씨,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면, 영양 손실과 건조함이 심해지고 주름과 같은 노화의 흔적을 마주하기 쉽다.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2021년 1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는 "2021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며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프리메라에 따르면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하여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해 겉으로 보이는 탄력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안티에이징과 피부 장벽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텍스쳐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감각적인 시트러스 플로랄 우디향이 일상의 컨디션까지 생기있게 채워준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2021년 1월 1일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11일부터는 백화점몰 및 AP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