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고향 방문 대신 전하는 마음, 롯데마트 '고기 선물세트'
상태바
고향 방문 대신 전하는 마음, 롯데마트 '고기 선물세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2021년 설을 앞두고 귀한 분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롯데마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에 방문하지 않고 선물만 전달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축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코로나 19가 절정이던 2020년 추석에는 고향에 가지 못하는 미안한 마음을 선물로 전하고자 고급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며, 10만 원 이상 축산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 추석 대비 9% 신장했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2021년 설 선물세트의 콘셉트를 ‘2021년 희망 어게인, 설레는 그날’로 잡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며 희망을 줄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롯데마트는 대표 세트로 2020년 3월 첫 선을 보인 한우 최고 등급인 ‘1++(9)(투뿔넘버나인)’을 마련했다. ‘투뿔넘버나인’은 2019년 12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한우 등급 세분화 이후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제품으로, 특히 전체 소고기 도축 물량 중 약 7% 정도만 나올 만큼 희소성이 높은 상품이다.

대표 상품으로 등심, 채끝, 안심/부채살로 구성된  ‘어나더 레벨 무항생제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1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등심, 국거리/불고기로 구성한 ‘어나더 레벨 무항생제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2호’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해당 제품에는 브랜드 스토리와 지리산 순우한 한우 명품인증이 기재된 리플렛을 동봉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으며, 선물을 받는 고객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육질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대한민국 0.1%의 토종우 ‘호반칡소 한우 선물세트 1호’,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소용량으로 포장한 한우 등심/채끝으로 구성된 ‘한우 한끼 스테이크 세트’도 판매한다.

윤병수 롯데마트 신선2부문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귀한 분께 믿고 먹을 수 있는 최상의 맛을 선물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