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 18종 선봬
상태바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 18종 선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 ‘더콘란샵’의 웨딩 답례품을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결혼식 참석 인원이 50명 미만으로 제한되며 식사 대신 답례품울 선호하는 예비부부와 하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웨딩센터를 통한 결혼식 답례품 관련 문의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면서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는 지난 12월 웨딩 답례품 400세트를 시범적으로 선보여 완판하기도 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시시호시와 더콘랍샵과 연계해 롯데백화점 단독 특별한 웨딩 답례품을 선보이고 관련 롯데웨딩멤버스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먼저,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 18종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식사 대접을 대신하는 사례가 늘어나며 답례품 가격이 최대 10만 원으로 상향되는 추세를 고려해 5만 원 이상 프리미엄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시시호시에서는 건강한 음식으로 장수를 기원하는 국수세트, 달콤하고 정갈한 시간을 선물하는 디저트세트, 향기롭고 촉촉하게 즐기는 스파세트 등 9종을 선보인다. 더콘랍샵에서는 최상급 프리미엄 잼과 스프레더가 함께 들어있는 디저트세트, 공간의 향기로움을 채워주는 ‘홈 프래그런스 세트, 생동감 있는 테이블을 연출하는 컬러 다이닝 세트 등 9종을 준비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또한, 롯데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웨딩 답례품 구매 사은 행사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에서 동일 상품 10개 이상 구매시 브랜드별 특별 혜택으로 시시호시는 추가 할인을, 더콘란샵은 콘란의 프리미엄 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웨딩 답례품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에 따라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상품과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시시호시의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은 결혼 축하에 대한 감사와 식사 대접을 하지 못하는 미안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구성한 것으로, 형식적인 상품과 포장에서 벗어나 정성을 가미한 상품 선정과 고급스러운 포장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