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39 (목)
롯데백화점, 온·오프라인으로 'BTS 팝업스토어' 선보인다
상태바
롯데백화점, 온·오프라인으로 'BTS 팝업스토어' 선보인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2021년 새해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BTS)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스페이스 오브 비티에스) 상품을 유통업계 최초로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2월 24일까지 8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백화점몰의 공식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100라이브)를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공식 상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공식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는 영상에 익숙한 MZ세대를 공략해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스타일링 클래스, 쿡방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방송에서는 매주 다른 팝업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방송 시작 후 24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 방송 중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 또는 뮤직비디오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5명을 추첨해 틴케이스 초콜릿과 로고 쿠키 세트를 증정한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광복점, 대구점, 광주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에 따라 매장 내 쇼핑 인원을 제한해 운영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 19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한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올해의 컬러인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미트 그레이 컬러로 구성된 다양한 주방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100년 역사의 프랑스 전통 주방 용품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 의 필수 주방 아이템인 무쇠 주물 시리즈 '시그니처 원형 냄비와 고메밥솥'의 옐로우와 그레이톤 아이템을 선보이며,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전자레인지와 오븐(260도까지)에서 사용이 가능한 '스톤웨어 머그컵'도 판매한다. 또한 독창적인 생활 아트의 미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 크래프트 브랜드 '이도 아뜰리에'의 투톤 컬러 인기 아이템인 '심사영 작가의 찻잔'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17일까지 '르크루제(LE CREUSET)'의 전품목(그릴제품 제외)을 30% 할인 판매하며,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PORTMEIRION)'의 '웨스털리 컬렉션'도 30% 할인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