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아모레 홀리추얼, 멀티 보습 '뉴트리 엘릭서 밤' 출시
상태바
아모레 홀리추얼, 멀티 보습 '뉴트리 엘릭서 밤'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매끈한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아로마 밤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인다.

홀리추얼에 따르면 뉴트리 엘릭서 밤(NURTI ELIXIR BALM)은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TM’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돕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크림 단계에서 얼굴에 사용해도 좋지만,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하면 좋다.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 밤이다. 오일 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수분 함량을 높여 끈적하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으며 체온에 사르르 녹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잘 발리기 때문에 매일 사용해도 된다는 것이 홀리추얼 측의 설명이다.

홀리추얼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 탓에 쉽게 건조함을 끼는 요즘, 스킨케어 제품을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가 메마르고 거칠어져 고민이라면 이 제품이 제격"이라면서 "자몽과 만다린의 싱그럽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허브와 루바브 계열의 그린 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마지막으로 헤디온과 블랙커런트가 주는 여성스러운 플로럴-프루티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정서적인 안정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언택트 뷰티 체험형 매장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