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쿠쿠, 20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 홈쇼핑 첫 론칭
상태바
쿠쿠, 20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 홈쇼핑 첫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전자가 국내 최초 칼날이 양방향 동시 회전하는 ‘쿠쿠 크로스컷 블렌더’를 SK 스토어와 CJ 오쇼핑에서 연달아 론칭한다.

구본학 대표가 이끄는 쿠쿠가 오는 8일 오후 10시 46분 시작되는 ‘SK 스토아’ 론칭 방송에 이어, 12일 오전 6시 45분부터 CJ 티커머스 채널 ‘CJ 오쇼핑 플러스’에서 크로스컷 블렌더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쿠는 "본격적으로 크로스컷 블렌더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며 쿠쿠만의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을 시청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하듯 생생하고 효과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는 SK 스토아와 CJ 오쇼핑에서의 크로스컷 블렌더 론칭을 기념해 생방송 중에만 ARS 할인 및 일시불 할인이 적용된 방송 특별가에 제품을 선보이며, 무이자 24개월 할부도 제공해 실속 구매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에 방송 중 크로스컷 블렌더를 구매한 고객에게 블렌더 용기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2021년 형 신제품으로 홈쇼핑 시청자와 만나는 크로스컷 블렌더는 쿠쿠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을 탑재, 상하 2겹으로 이뤄진 6중 칼날이 위·아래 양방향으로 동시에 회전하며 통과일과 채소는 물론 단단한 얼음과 각종 곡식 등 식재료를 빠르고 완벽히 분쇄한다.

쿠쿠에 따르면 스테인리스로 만든 6중 칼날은 더욱 강력하고 세밀한 블렌딩을 도우며, 부식에 강해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에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젖병에 사용될 만큼 안전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Tritan)을 적용해 환경호르몬 검출 위험이 없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강력한 성능으로 집에서 즐기는 카페 메뉴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컷 블렌더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홈쇼핑 론칭을 결정했다”며 “이번 론칭 방송에서 기존 실버 컬러 외 새로운 딥블루 컬러가 추가돼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