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2 22:37 (금)
안다르, 2021 첫 프로모션 '해피 뉴 이어' 진행
상태바
안다르, 2021 첫 프로모션 '해피 뉴 이어'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위한 신년 첫 프로모션으로 ‘안다르 해피 뉴 이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특가 판매를 비롯해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 새해맞이 깜짝 선물 증정 등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안다르 제공]
[사진=안다르 제공]

 

우선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0사이즈부터 8사이즈까지 사이즈 별로 재고 수량이 적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제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종도 제공하여 최대 10% 할인의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안다르는 자사몰 회원을 위한 구매금액 별 ‘새해맞이 깜짝 선물’도 마련했다.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요가링, 싱글볼, 요가매트 등 ‘홈트 스타터 패키지’를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한다. 특별한 SNS 이벤트도 전개한다. 안다르는 7일부터 2월 1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 안다르 제품을 활용한 데일리룩을 인증하는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관계자는 “새해 첫 프로모션인 만큼 복을 전하려는 마음을 담아 파격 할인과 깜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우수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의 신축년 첫 프로모션인 ‘안다르 해피 뉴 이어’는 7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